일본 여행을 갈 때는 몇 가지 체크만 해두면 싸고 좋은 날짜에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일 좋은 방법이 일본 항공권 특가 때 예매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로는 각 항공사 별 할인행사 그리고 수시로 매일 할인을 해주
는 최저가 및 특가 할인 어플 등이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특가로는 대표적으로 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KAYAK 등이 있습니다. 특가를 매번 하는 것은 아니고 성수기가 다가올 때나, 휴가시즌 이전이거나, 명절이 다가올때 특가 할인 행사 등을 많이 합니다.
일본 여행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5가지
항공사 비교하기
항공사는 정말 특별합니다. 언제 사람들이 여행을 가고 싶어 하는지 잘 맞추거든요. 첫 번째로 일본 여행을 싸게 다녀오는 방법으로는 항공사별 가격을 비교하여 제일 싸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대표적으로 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카약 추천드리고요. 항고사별로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가격을 비교해 보고 저렴하면서 서비스 괜찮은 곳 찾는 것이 최저가로 항공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바일 어플로 항공권 최저가 및 특가 예매하기
굳이 인터넷으로만 항공권을 싸게 살 필요는 없습니다. 모바일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어플을 다운받아서 항공권을 특가나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도 인터넷과 똑같이 특가나 최저가를 할인하기 때문에 모바일이 편하신 분은 일본 항공권 특가 검색하셔서 비교해 보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일본 여행을 다녀오기 위해서는 인터넷이든 모바일이든 따지지 않고 모두 찾아보아야 저렴하게 여행 갈 수 있습니다.
비수기 날짜로 여행하기
비수기 때 여행을 떠나는 것도 굉장히 좋습니다. 물론 그 나라의 활성도가 좀 저조하지만 사람에 치이거나 너무 복잡한 것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비수기 때가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극성수기 때 갔는데 항공권 값만 4배에 달했고 즉석 여행 수준으로 다녀온 거라서 돈이 많이 들었습니다. 비수기에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사람이 적기 때문에 일정만 잘 짜둔다면 충분히 여행을 즐기고 올 수 있습니다.
일본 경제를 자주 살핀다. 일본 환율이 떨어지면 적기!
일본 환율이 천원때가 넘었을 때는 생각보다 물가가 비싼 일본에서 놀다 오는 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 환율로 800원쯤 하는 환율에는 물가가 비싸도 환율이 낮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으로 즐기고 올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일본의 경제를 살펴보면 환율이 떨어지는 시기가 있습니다.
이때를 잘 살피거나 낮은 엔화의 가격 때 미리 구매해 두고 엔화의 가격이 오르면 일본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일본 경제를 한 번씩 살피면서 일본 환율이 떨어지면 각 항공사의 특가 할인을 비교하여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싸고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하면 더 싸게 살 수 있다.
어떤 분은 불과 1주일 남은 시기에 여행을 가려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본 여행을 위해서 일본 항공권 예매를 하려면 적어도 5~6주 전에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늦어도 항공권이 항공편이 나오지 않지만 적당히 모니터링하면서 둘러보면 특가나 최저가로 나온 항공편들이 있습니다. 예매자 취소로 인한 항공권도 굉장히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지만 이 방법은 확률이 낮고 적어도 2달 이전에 예매를 시작하면서 준비한다면 최저가나 특가할인으로 일본 항공권 특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행의 마무리는 안전하게"
여행 갔을 때 중요한 점 - 언제나 여행 갔을 때는 소통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서로 간의 오해로 싸우거나 다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 가기 전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데이터 및 전화 가능한 요금제를 알아보시거나 와이파이 기계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가이드 없는 자유여행은 위험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오늘은 일본 항공권 특가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일본 여행을 다녀오고 싶다면 각 항공사 별로 특가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