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글 쓰는 아저씨

페스트세븐
페스트세븐

정말 신기하게도 사계절 내내 볼 수 있는 게 있다. 바로 "초파리" 정말 기가 막힌다. 어떻게 사계절 내내 음식물만 있으면 부화해서 돌아다닐까? 음식물만 있다면 부화해서 날 귀찮게 하는 초파리를 정말 박멸해줄 초파리 트랩! 믿져도 본전이겠거니 해서 직접 사용해봤다. 초파리 트랩 직접 사용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제품명 : 페스트 세븐 초파리 트랩

 

 

 

 

 

구성 물품

 

페스트세븐 구성물품
페스트세븐 구성물품

 

페스트 세븐이라는 회사의 초파리 트랩을 직접 사용하기 전에 구성 물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유인제는 총 3개 들어있고 끈끈이 또한 3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유인제를 담을 통이 하나 담겨있었습니다. 구성 물품은 간단하지만 이걸로 정말 초파리가 잡힐까?라는 생각 너무 많이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후기들 찾아 읽어보고 있는데 이게 정말 효과가 좋다고 초파리 잡는데 이만한 거 없다는 글을 읽고 결심해서 구입했는데 수량이 3 개인 건 조금 아쉽지만 후기를 믿고 직접 써보기로 결심.

 

 

 

 

 

초파리 트랩 조립순서

 

순서 1. 

유인제를 통에 담는 사진
유인제를 통에 담는 사진

일단 갈색 통을 열고 유인제를 하나 넣습니다. 그리고 물을 15~20ml 정도 부어서 채웁니다.

물의 양은 본인이 원하는 데로 하면 됩니다. 

 

Tip. 사용하는 기간은 제한 없지만 오랫동안 방치해두면 통 안에서 곰팡이가 생김.

일주일 정도 사용했다면 물은 버리고 끈끈이만 방치해도 초파리들이 알아서 잡힘;; 그것도 신기했었음.

 

 

 

 

 

순서 2.

끈끈이 보호필름 제거 사진
끈끈이 보호필름 제거 사진

유인제를 통에 담았다면 이제 끈끈이의 보호필름을 제거해준다.

 

여기에서 중요한 건 끈끈이라서 그런지 그 이름값을 하는 것 같다.

실수로 다른 곳 떨구거나 붙어버리면 1개 날린 것과 같다.

그만큼 초파리가 끈끈이에 붙으면 절대 못 빠져나온다;;

 

 

순서 3.

초파리트랩 완성사진
초파리트랩 완성사진

 

구성품의 완성은 이렇게 된다. 이 초파리 트랩의 이름은 페스트 세븐 회사의 초파리 트랩, 유인제를 이용한 끈끈이 트랩인데 완성하면 위의 사진처럼 된다. 그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방치해두었는데 정말 일주일간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서 난 사기 먹은 건가? 싶었는데 음식을 배달시키고 남은 찌꺼기를 싱크대에 방치해둔 적이 있었다. 그때부터인가? 트랩에 초파리들이 계속 잡히기 시작했고 생각보다 강력하다. 그리고 양면 트랩이기 때문에 양쪽 다 강력한 끈끈이가 붙어있다.

 

 

초파리 트랩 결론은?

 

 

 

초파리트랩1
초파리트랩1
초파리트랩2
초파리트랩2

 

초파리 트랩이라고 해서 솔직히 기대 안 했는 데 사용해보니 사진과 같이 초파리 박멸 수준으로 잡힌다. 반신반의하면서 1주일간 안 잡히길래 속았다 싶었는데 아니었다, 초파리가 생기면 확실히 잡힌다. 초파리에 특성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유인제가 없어도 잡힌다. 초파리가 많을 것 같은 곳에 방치해주면 무조건 잡힌다. 어쩌다 잡히는 게 아니라 초파리가 없어질 때까지 잡힌다. 다른 초파리 트랩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가격 대비 정말 잘 잡혀서 만족했던 제품이다. 벌써 다 썼기 때문에 다시 구매해야 하는 제품. 혼자 사는 나로서는 초파리가 날 너무 귀찮게 구는데 초파리 트랩 페스트 세븐을 구매하고 나서 집안에 초파리가 확 줄어들었고 귀찮은 일도 줄어들었다. 결론적으로 별 4개 이상의 만족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